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지난 23일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신혜가 임신 중이며, 연인 최태준과 내년 1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축하할 일로 박신혜 최태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매체에서는 결혼 축하를 전달했다.

하지만 갑자기 최태준의 절친으로 알고 있는 정준영과 이종현이 소환됐다. 네이트판에서는 "깜짝 놀랐다"는 반응에 한 누리꾼은 "최태준은 정준영 친구 아닌가"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다른 누리꾼들은 최태준이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준영, 이종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며 "셋이 베스트 프렌드다. 맨날 여행 가고 같이 노는 거 올라왔다. 남자는 성향이 안 맞으면 같이 놀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2019년 '정준영 단톡방' 사건의 주요 인물로 정준영은 현재 법에 대한 처벌을 받고 있는 상태, 특히 정준영은 방송에 나와 여성들 전화번호가 있는 자칭 황금폰을 자랑삼아 이야기했고 2015년 다수의 연예인들과 함께 한 단체 대화방에서 여성들을 불법적으로 촬영한 영상을 전송하는 등 11차례에 걸쳐 불법 촬영물을 공유, 유포한 혐의로 징역 5년형을 선고 받고 복역 중이다.

최태준은 두 사람과 절친으로 알려졌으나 단톡방 멤버가 아니였고 당시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촬영을 마쳤으나 약 3년간 편성이 보류되면서 그 사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에 나섰다.

한편, 정준영 사건으로 과거 지코와 에디킴도 친하다는 이유로 댓글 테러를 당한적이 있다.

절친 논란으로 결혼을 앞둔 최태준에 팬들은 "박신혜씨 최태준 흑역사 감당 가능해요?", "몰랐는데 좀 깬다", "아이도 생겼고 결혼 결심했으니 착실하게 살길" 등의 반응과 '친구면 다 같은부류인가?', '결혼 앞둔 사람한테 억측은 그만' 이라고 논란을 잠식하는 댓글들도 눈에 띈다.

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Posted by harimao'Taks :
유승준 웹사이트 갈무리

스티브유(유승준)는 한국을 매우 사랑하는 한때 국내 톱 가수다. 병역기피 혐의로 국내 입국이 거부당했지만 한국을 사랑해서 계속 국내에 들어오고 싶어한다.

입국 관련하여 여러번에 재판이 있었지만 매번 거절당했으며 지난해 7월 당시 재외동포법 내용을 근거로 유승준의 비자 발급을 한국정부는 허락하지 않았다. 이후 재판이 다시 열린 것이다. 

18일 서울행정법원 제5부는 유승준이 주 로스앤젤레스 총영사관 총영사를 상대로 제기한 여권 및 사증발급 거부 처분 취소 소송 3번째 변론기일을 열었다고 전했다.

유승준 측 변호인은 "시민권 취득을 한 이후 병역을 면제 받았던 교포 출신 연예인들"이라며 실명을 직접 언급했으며 이는 유승준만 병역 회피자로 몰리는 게 억울하다는 취지의 발언으로 해석된다.

직접 거론한 유명인은 '지누션 출신 가수 션, 터보 마이키, 샵 크리스, god 데니안,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등'에 이름이 거론됐다.

LA 총영사관 측 변호인은 "이 부분의 경우 병무청 또는 법무부의 의견이 필요할 것 같고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해서도 조심스러울 것 같다. 이들이 계속 언급된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 보인다"고 지적했다.

재판부는 양측에게 이 연예인들과 유승준 사례의 차이점과 유사점이 무엇인지를 구체적으로 명시할 것을 재차 요청했다고 전했다.

유승준은 국내 활동 당시 인기 절정에 톱스타였으며 연예인 군면제에 대해 민감한 시절이였다. 그는 팬들에게 '군대를 가겠다'고 본인 입으로 직접 이야기한 후 스케줄 관련하여 미국으로 돌아가서 시민권을 획득하며 군대에 가지 않았다.

유승준이 거론한 연예인들은 '군대에 간다'고 이야기 하지는 않았다. 현재 시민권으로 군대 안간 연예인은 에픽하이 타블로를 비롯 매우 많다. 반면 차인표, 토니안 처럼 시민권자이면서 군대를 갖다온 연예인들도 많이 있다.

브라이언, 대니안. 션
Posted by harimao'Taks :
사진 : 픽사베이

 

18일 SBS 연예뉴스 매체보도에 따르면 20대 여성 B씨는 '30대 방송인 A씨가 최근까지 약 2년간 자신의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서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며 서울 동부지방법원에 5000만 원 위자료를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B씨는 현재 4살 자녀를 키우는 주부로 "A씨가 남편의 신용카드로 명품 가방을 구입한 뒤 백화점 적립금을 자신을 이름으로 쌓았고, 만난 지 몇 개월 만에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았으면서도 최근까지 SNS에 남편과 함께 간 여행 사진을 올리는 등 가정생활을 유지할 수 없게 했다"고 소장을 통해 주장했다.

방송인A씨는 B씨에게 '추하다'는 모욕적인 메시지를 보냈다고 한다. 이에 B씨는 부적절한 만남을 그만 둘 의지가 없다고 판단해 소송을 제기했으며 현재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서도 가정을 지키고 싶어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는 소송에 앞서 지난 10월 15일 A씨의 전세보증금 가압류 신청을 했고 법원은 10월 25일 이를 받아들였다.

이와 관련해 방송인 A씨는 SBS 연예뉴스를 통해 "B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사실은 있다"며 "B씨의 남편과는 여름 즈음 헤어졌고, 그 남성이 '전 여자친구가 혼외 자녀를 낳은 뒤 거액의 양육비를 요구하고 있다'는 식으로 거짓말을 해 유부남인지 모르는 상태로 만났다"라고 불륜을 전면 부인했다고 전했다.

B씨 남편 역시 SBS 연예뉴스에 "내가 혼인관계에 있던 사실을 숨겼다"라고 방송인 A씨를 감쌌다고 전했다.

방송인 A씨는 지난 스포츠 방송사 아나운서로 근무하다가 현재 배우로 변신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이다.

Posted by harimao'Taks :
김선호 SNS

그간 마음고생이 심했을것으로 보이는 배우 김선호가 다시 날아오르게 시작했다.

12월 2일 열리는 '2021 AAA'는 시상식을 앞두고 인기상 수상자를 발표했는데 이에 김선호는 'RET 인기상',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배우 부문에서 2관왕을 자지했다.

15일까지 일본 RET 사이트와 한국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남녀 아이돌그룹, 남녀 솔로가수, 남녀 배우 총 6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했으며 이에 김선호는 'RET 인기상',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남자 배우 부문을 모두 싹쓸이하면서 사생활논란을 날려버리며 건재하다는 걸 보여줬다.

일본 팬들이 투표한 'RET 인기상'에서는 앞도적인 178만 7702표를 받으며 44.3%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에서는 54만 2972표를 획득하며 40.5%의 높은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김선호는 지난해에는 AAA 이모티브 상을 받으며 '대세 배우' 인기를 입증했다. 시상식 전부터 인기상 2관왕에 오른 김선호가 과연 시상식 본 무대에서 본상을 받을지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한편 김선호는 가수겸 배우 임윤아와 영화 '두시의 데이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제공
Posted by harimao'Taks :

지난 16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서 개그맨 이상준이 은가은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

이상준은 "SNS에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렸더니 악플이 달렸다"며 "'은가은 인생 왜 망치려 하냐'는 댓글을 보고 이제 사진을 안 찍으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에 은가은이 "무슨 내 인생을 망치냐. 사진 찍어도 되니 신경 쓰지 마라"고 위로했으나 이상준은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프러포즈를 하기 전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은가은을 놀라게 하려고 했던 것으로 보인다.

은가은 뛰쳐나간 이상준을 쫓아나가니 이상준은 피아노를 치며 '다행이다'를 불러 프러포즈 했다. 이상준은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그런데 반지가 아직 안 나와서 펜으로 그려줄게"라며 은가은의 손가락에 펜으로 반지를 그려주며 시청자들을 웃게만들었다.

이에 은가은은 눈물을 흘리며 "오빠가 화난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준의 손가락에 똑같은 무늬의 반지를 그려주며 프로포즈를 승락했다.

TV조선 와카남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