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지난 2014년부터 트롯트여왕 장윤정은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를 지키며 스카이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남편 도경완이 소속된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장윤정의 스카이이앤엠과의 인수합병함 하며 안정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 확장에 나섰다. 

장윤정은 1999년 강변가요제 대상을 수상하였고 ‘어머나’ ‘꽃’ ‘짠짜라’ ‘어부바’ ‘이따이따요’ ‘목포행 완행열차’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현재 트로트 여가수 중 맡언니 역활을 하고 있다. 

전속계약으로 장윤정은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인 이영자를 비롯 지석진, 김숙, 홍진경, 붐, 김나영, 홍현희, 제이쓴, 현주엽, 등과 남편인 도경완과 한솥밥을 먹게됐다. 

Posted by harimao'Taks :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맛집 명성을 날리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은 유명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항소심에서도 유죄 선고 받았다.

명륜진사갈비 측은 돼지갈비 부위와는 가격차이가 있는 저렴한 목전지를 돼지갈비와 섞어 팔면서 '돼지갈비'라고 표시한점. 식품의 명칭을 사실과 다르게 광고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수원지법 형사항소4-2부(부장판사 하성원)는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명륜진사갈비 대표에게 징역 4월을 선고하고 형의 집행을 2년간 유예했다고 지난 9일 전했다. 또한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관리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법인 ㈜명륜당에 벌금 2000만원을 선고했다.

명륜진사갈비 대표는 2017년 7월부터 2019년 7월까지 명륜진사갈비 전국 256개 가맹점에 돼지갈비와 목전지를 납품해 204억원 월평균 1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하지만 식품 명칭을 사실과 다르게 표시·광고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돼지갈비부위 30%와 목전지 부위70%를 혼합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하면서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제공 1인당 1만3500원'으로 표시된 가격표와 메뉴판 등을 지급한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부는 "이 사건 음식물과 같이 원료육을 2가지 이상 사용하는 식육함유가공품의 경우 원료육 함량을 제품명과 동일한 위치에 표시하지 않는 이상 허용되지 않는다"면서 "그럼에도 상대적으로 적은 함량의 원료육인 갈비를 제품명으로 사용하고 가격표 내지 메뉴판에서 '돼지갈비'라는 제품명으로 광고 할 뿐 원료육의 함량에 대해 별도로 기재하지 않은 점은 식품의 명칭에 대해 사실과 다르게 광고하거나 사실을 지나치게 부풀려 소비자를 속이는 등 공정한 거래질서를 해칠 우려가 있는 광고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소비자가 오인 할 소지가 다분한 광고로 장기간 상당한 수익을 얻어 공정한 거래질서를 해치는 사회적 해악을 초래한 점은 불리한 정상"이라면서도 "이 사건 이후 가격표 내지 메뉴판에 원료육 함량을 기재해 위반사항을 시정한 점 등을 참작했다"고 밝혔다.

매체는 명륜진사갈비 인터뷰를 문의했지만 이에 대한 별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지 않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Posted by harimao'Taks :

10일, OSEN매체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8년 5월 결혼식을 올린 농구선수 김승현(43)과 배우 한정원(34)이 최근 협의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두사람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진바 없으며 원만하게 합의 이혼에 합의한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포털사이트 개인정보에서 '배우자'도 삭제된 상태다.

농구선수로 활약한 김승현은 2001년 대구 동양 오리온스에 입단하며 프로농구에 데뷔했으며 데뷔 첫 해 시즌에 팀을 챔피언 자리에 올려 놀 정도로 실력이 출중했다. KBL 사상 최초로 신인왕·정규리그 MVP를 동시에 차지한 선수며 국가대표 포인트가드로도 활약하다 현재 은퇴후 방송인 활동을 하고 있다.

배우 한정원은 2001년 영화 '화산고'로 데뷔했으며 영화 미쓰 홍당무, 가문의 영광5, 드라마 자명고, 제3병원 등에 출연한 대한민국 배우다.

한정원 김승현

 

Posted by harimao'Taks :

그룹 방탄소년단(반탄)이 ‘마이 유니버스’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서 6주 연속 상위권에 오른 것을 비롯해 다수의 차트를 휩쓸고 있다. 

9일(현지시간)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13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가 지난 9월 24일 발매한 ‘마이 유니버스’는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23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지난 10월 9일 자 차트에서 ‘핫샷 데뷔’(진입과 동시에 1위)를 기록한 ‘마이 유니버스’는 6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했다.

‘마이 유니버스’는 이외에도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전주보다 1계단 상승한 3위를 기록했으며, ‘캐나디안 디지털 송 세일즈’ 11위, ‘어덜트 팝 에어플레이’ 13위, ‘팝 에어플레이’ 18위, ‘빌보드 캐나디안 핫 100’ 32위를 기록했다.

방탄x콜드플레이 뮤비 영상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발표하는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도 4곡씩 올렸다.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마이 유니버스’가 10위, ‘버터’가 25위, ‘다이너마이트가 43위, ‘퍼미션 투 댄스’가 49위를 차지했고,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는 ‘마이 유니버스’가 9위, ‘버터’가 14위, ‘다이너마이트’가 29위, ‘퍼미션 투 댄스’가 32위에 랭크됐다.

방탄소년단의 ‘버터’는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이하 ‘핫 트렌딩 송즈’) 주간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23일 신설된 ‘핫 트렌딩 송즈’ 차트는 최근 24시간, 또는 최근 7일 동안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곡의 실시간 순위를 매기는 차트로, 빌보드는 실시간 차트와 별도로 금요일~익주 목요일 집계 결과를 주간 차트로 발표한다.
 

Posted by harimao'Taks :

9일(현지 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13일 자에 따르면, 세븐틴이 지난달 22일 발매한 미니 9집 'Attacca'(아타카)가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51위를 기록, 2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미니 9집 'Attacca'는 전작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에 이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두 번째로 입성하며 전작의 기록보다 2계단 상승한 13위로 진입했고, 2주 연속 메인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또 하나의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앞서 세븐틴은 발매 직후 빌보드 차트 11월 6일 자 '아티스트 100' 10위에 등극, 미니 9집 'Attacca'는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미니 8집 'Your Choice'에 이어 두 작품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5연속 밀리언셀러도 달성했으며 세븐틴은 ‘아타카’로 초동 판매량 133만 5,862장을 기록했다. 올해 2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유일한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아타카'는 세븐틴의 '2021 파워 오브 러브'(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세 번째 사랑의 형태다.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을 표현했다.

Posted by harimao'Taks :